(웃김주의) 설날 선물세트로 스팸칩? 선물세트 BSET 추천
본문 바로가기
작은리뷰/작은상품리뷰

(웃김주의) 설날 선물세트로 스팸칩? 선물세트 BSET 추천

by meikesmile 2022. 1. 10.

설날 선물세트 스팸하실건 아니죠?

나는 이번판에 내 모든 스팸을 건다!

명절 선물세트 스팸으로 고스톱을 하는 장면

명절하면 두손 가득 풍성한 선물 보따리가 떠오릅니다.

손주들은 과자꾸러미를, 자녀들은 양손에 선물세트를 들고 부모님집을 방문합니다.

 

요즘에는 먹을게 넘쳐나고 건강식품이 넘쳐나니 무엇을 사야할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용돈(현금)이 제일 이라지만 정성이 부족해 보입니다.

부모님은 "현금"이 제일입니다...ㅎㅎ

 

그렇다면 최근 트렌드 명절 선물세트 BEST 5를 알아볼까요?

 

1. 뭐니뭐니해도 설날엔 한우 구이 설날 선물세트

 

- 설 명절에는 뭐니뭐니 해도 가족들과 고기 구워야죠! 평소에는 먹기 힘든 한우로!

최근에는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가 다양해지고, 상품성이 워낙 좋아지면서 한우 선물세트 인기 폭발!

한우로 가족간에 정이 넘치고, 배에도 기름칠을 하는문화 아주 좋아요!

<등심 선물세트 1.8kg 기준 25~30만원>

 

 

 

2. 새콤달콤 과일선물세트 ! 그중에 샤인머스켓이 1등! 겨울엔 천혜향, 한라봉! 설날 선물세트

 

- 사과, 배, 곶감 더이상 식상하다... 명절만 지나면 냉장고, 김치냉장고 그득했던 사과, 배는 너무나 식상한 과일 선물세트가 되버렸습니다. 곶감은 냉동고에서 1년 이상 방치되고있죠... 아마 대부분 집에 2년이상된 곶감은 있을듯? ㅎㅎ

최근 샤인머스켓이 많이 공급되면서 샤인머스켓 선물세트가 과일에서 1등 매출을 차지합니다.

샤인머스켓은 통통한 외모와 초록빛 색감으로 복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 냅니다.

달콤한 샤인머스켓... 너무 비싸서 못먹지만 명절엔 먹고싶은 과일 1위!

 

<샤인머스켓 3수 기준 4~5만원>

 

3. 우리부모님 건강지킴이 홍삼 설날 선물세트

 

- 겨울철 환절기 부모님 건강은 물론 전국민 1등 건강식품이 되버린 홍삼입니다.

누구나 가슴에 홍삼스틱 1개쯤은 가지고 다니시죠? 스틱형 홍삼이 나오면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해지면서 인기가 폭발합니다. 부모님들은 스틱보다는 떠먹는 진액형태도 좋습니다. 홍삼은 정관장 상품이 국내에서 1등이지만 다양한 홍삼 브랜드가 생겨난 만큼 가격대를 비교해서 가성비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게 좋겠죠?

 

<30포 홍삼 스틱 기준 5~15만원>

4. 구관이 명관이다 스팸, 참치 철날 선물세트

 

- 요즘에 스팸, 참치 선물세트 가져다 주면 좋은소리 못듣습니다 ㅎㅎ 자취생 정도라면 스팸을 구워먹지만요...

위에 이미지처럼 스팸은 그저 고스톱.. 놀이하는데 칩(chip), 판돈일 뿐입니다.

스팸을 사가실 꺼면 차라리 육포세트, 견과류 세트를 선물하세요 ㅎㅎ

 

<스팸 8호 기준 2.6만원 ~ 3.2만원>

5. 스팸과 쌍벽 가성비 비누, 샴푸 설날 선물세트

 

- 싸구려 치약과, 비누, 샴푸가 들어있는 선물세트 많이 받아보셨죠? ㅎㅎ 보험회사 사은품이나, 정수기 사은품으로도 많이 받는 선물세트입니다. 아무리 좋은 상품(10만원 이상)에 비식품 선물세트라도 각자에 취향이 존중받는 요즘 환영받지 못하는 명절선물세트 입니다. 막역한 사이가 아닌 회사 동료 선물쯤으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가족에게는 비추천 합니다!

 

<가격 8천원 ~ 10만원 천차만별>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선물세트 고민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한우! 추천 ㅎㅎ

 

 

728x90

댓글